Home 열린공간조이뉴스

조이뉴스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경남대학교조이스쿨

조이뉴스

경남대학교조이스쿨&창원시봉림청소년수련관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1-03 14:10 조회1,275회 댓글0건

본문

교육부방과후학교사회적기업 경남대학교조이스쿨은 창원시봉림청소년수련관과 지난 1130, 경남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다양한 교육 및 창의체험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우리 지역 청소년들에게 양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 활용하여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양 기관이 서로 협력하여 교육과 청소년 창의체험 활동을 확산 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에 현재 방과후학교 교육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사회적기업 경남대학교조이스쿨과 청소년들의 성장을 위한 각종사업을추진하고 있는 창원시봉림청소년수련관의 상호협력을 통해 보다 질 높은 창의교육활동 및 진로교육 등 청소년 교육관련 사업을 더욱 확대 시킬 전망이다.

 

경남대학교조이스쿨 대표(김경희)"꿈을 갖고 자라나는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은 중요하다는 점에서 이번 협약은 매우 의미있다.

경남대학교조이스쿨의 전문 강사들과 본교 사범대학의 다양한 과들과 연계를 통해 청소년의 꿈과 끼를 키우는 교육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하였고, 창원시봉림청소년수련관장(강영철)"이번 협약체결로 청소년관련 교육사업을 위한 성공적인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우리 지역 청소년들에게 더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